2019년 5월 7일 화요일

[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 카드캡터체리 클리어카드 중학교 교복



· Game │ ACNL ·
2019年 5月 6日 | 三
✎ HANA


------------------------------------ ❥ - - - - - - ◆ - - - ◆ - - - ◆ - - - - - - ❥ ------------------------------------



카드캡터체리 테마의 방을 꾸미면서 옷도 만들었다.
아무렴, 방이 있으면 옷도 입어야지!


스스로는 꽤나 만족중!
원피스를 만들어놓고 보니 심심해서 상의만도 추가했다.

아직 클리어카드를 안봐서 잘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남자옷은 자켓이었다.
남자옷 여자옷 디자인 자체가 달랐는데 그걸 이제서야 알았다니.. :(
다음에 내킨다면 남자 교복도 만들어야지




초등학교 교복으로 만들까 하다가 클리어카드도 나왔겠다 중학교 교복을 만들었다.
정작 책상 위의 카드는 사쿠라 카드지만..ㅋㅋ




착샷!
보정을 잘못해서 푸른끼가 조금 도는데 검정색이다.

상의만 있는 옷은 깜빡하고 착샷을 못찍었다 :(
여캐지만 하의에 바지 입히고 싶을 때 입으면 좋을 것 같다.



❥ - - - - - - ◆ - - - ◆ - - - ◆ - - - - - - ❥




QR Dress









QR Shirt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